누구나 들어올 수 있는 평안의 안식처 한국중앙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이 땅의 교회들은 누구나 들어올 수 있는 평안의 안식처입니다. 저희 한국중앙교회도 바로 그러한 곳으로, 다음과 같은 것을 준비하고 교회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고독한 자들도 들어와 평안의 시간을 누립니다.

우리는 가난의 굴레에서 신음할 때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시야에서 멀어진 채 홀로서기를 하다가 소외감을 느낄 때도 있습니다. 정신적인 고뇌와 외로움을 못이겨 세상의 향락만을 추구하다 추락하기도 합니다. 저희 교회에는 그런 분들이 위로받고 마땅히 누릴 만한 안식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 평강의 자리가 여러분의 몫입니다.

세상의 삶이 우리를 지치게 합니다. 갖고 또 가져봐도 자족할 수 없으며, 오르고 또 올라도 만족할 수 없는 우리네 삶입니다. 이런 삶에 지쳐 고달픈 생을 마감하기도 합니다. 저희 교회에는 그 고단한 삶을 아우르고 참 평안을 누리게 하는 말씀과 기도와 넉넉한 나눔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자리의 주인공입니다.

섬김의 삶의 가치를 가르치고 배우는 곳입니다.

남 섬기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설령 그렇더라도 잇속이 앞선 물리적인 행위로, 얼마 가지 않아 마음고생으로 변할 것입니다. 저희 교회는 이웃을 섬기는 참된 가치를 존귀한 말씀을 통해 가르칩니다. 남을 섬기는 것은 곧 내가 섬김을 받는 지름길이라는 사실도 체험하게 합니다. 우리 교회가 그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동체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남녀노소, 빈부귀천, 유-무식의 기준으로 평가 받아 나의 운신의 폭이 정해지는 것처럼 고단한 삶도 없습니다. 그 모든 것을 아우르고 품어 안아 동질의 삶을 회복하는 길이 있습니다. 곧 예수님의 십자가에서 수평적인 정서와 형평의 삶을 추구하고 가슴에 닿는 예배를 통해 그 모든 벽을 허무는 공동체입니다. 그것이 우리 교회에 있습니다.

혹시 그전에 예수 믿는 것 때문에 불이익을 당했거나, 마땅히 나서야 할 때 뒤쳐졌거나, 당연히 누려야 할 기쁨의 자리를 애써 피하지는 않았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그렇게 다스리지 않으십니다. 지금 당신의 소망의 현 주소를 천국으로 옮기십시오. 그리고 이 땅에서의 삶은 교회에 맡기십시오, 우리 교회가 물질보다 더 귀한 영육의 풍요한 삶을 보장하겠습니다. 참 잘 오셨습니다.

사명

  • 첫째, ‘예수님이 거하시며 심령이 가난한 자들이 모인 교회’

    우리 교회의 사명은 교회의 이름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베다니 교회라는 이름으로 시작하게 하셨습니다. ‘베다니’라는 뜻은 ‘무화과의 집’이며, 이는 ‘씨가 없는 집’이라는 뜻입니다. 성경에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장 많이 머무셨던 곳이 베다니였습니다. 베다니에 예수님이 안계셨다면 쓸모없어 보이는 장소, 가난한 장소, 사람들이 다 버린 장소가 되었을 것입니다. 본래는 ‘씨가 없는 집’이지만 예수 그리스도가 씨가 되셔서 ‘씨가 있는 집’이 되라고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심령이 가난한 사람들이 있는 곳에 머무르시고 그곳이 곧 교회가 됩니다. 따라서 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심령이 가난해져야 합니다. 심령이 가난하지 않고는 결코 예수님이 머무르지 않습니다. 이것이 베다니라는 이름에게서 우리에게 주는 영적 의미입니다.
  • 둘째, ‘부활의 기적이 있어 마리아와 같은 헌신이 있는 교회’

    예수님께서 거하시는 곳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 기적은 부활의 기적이었습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거하심으로 말미암아 부활의 기적이 있게 됩니다. 교회의 모든 구성원은 이 부활의 기적을 반드시 만나야 합니다. 그러면 부활의 기적을 만나고 있는 그 곳에 마리아와 같이 자기 옥합을 다 깨뜨려서 주님께 다 부어지는 헌신이 일어나게 됩니다.
  • 셋째, ‘예수님의 재림을 준비하는 교회’

    예수님은 마지막 승천의 장소를 베다니라는 곳으로 택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승천하실 때 제자들에게 그곳에서 보게 하신 것은 “네가 보는 것처럼 내가 반드시 돌아오리라”는 것입니다. 베다니의 이름을 갖게 하신 것은 바로 예수님의 재림을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축복함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비전

  • 첫째, ‘복음 수출의 센터가 되라’

    이제는 우리에게 ‘한국중앙’이라는 이름을 주셨습니다. 이는 복음의 중앙(중심)이 되는 교회가 되어 그 복음이 수출되기를 원하십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준비하기 위해서 세계 선교와 민족 복음화의 센터가 되길 소원하라고 그 비전을 주셨습니다.
  • 둘째, ‘부활의 기적을 만나라’

    그리고 그런 교회가 되기 위해선 우리가 훈련되어져야 합니다. 우리가 먼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복음을 만나야 합니다. 복음수출의 센터가 되려면 교회 모든 성도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부활의 기적을 만난 감격 때문에 헌신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 셋째, ‘세계 곳곳에 복음을 전파하라’

    우리교회가 더욱 복음수출자를 훈련하는 교회로 나아가야 합니다. 남북 통일국가의 한국중앙교회에서 복음을 훈련된 사람들이 세계 253개 나라 곳곳에 나아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여 주님이 오실 준비를 하는 것이 우리 교회의 세 번째 비전입니다.